조회 수 170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헐 진짜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ㅋㅋㅋㅋㅋ

감동이에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에 이어서 또 한번 노미네이트가 되네요!! 

Best Pop Solo Performance 부문에 올랐습니다! 

그래미에서 켈리를 참 아껴주니 ㅠㅠㅠ 너무 좋네요

강력한 후보들이 많아서 수상은 어려울 것 같지만 시상식 참석해서 공연이라도 해주면 참 좋을 듯 ㅠㅠㅠㅠ



  • ?
    Eternal Moon 2016.12.07 21:07

    실시간으로 확인 했는데 너무 바빠서 공지를 못했네요 ㅋㅋㅋ 역대급 막강 후보군들과 어깨를 나란히!! 정말 대단하네요 켈리ㅋㅋㅋㅋ

    왠지... 그래미라면 Piece By Piece (Idol Version) 공연도 가능성 있겠는데요? ㅋㅋㅋ

    켈리가 그동안 수상은 못해도 공연은 매번 해와서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돌 버전 CD가 없어서 좀 아쉬웠는데, 이번에 그래미 2017 후보작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수록되면 사 봐야겠네요!

  • ?
    ALEX 2016.12.08 14:12
    아 맞다 그래미 컴필레이션 앨범이 있었죠?!! 헐 좋은 기회닷....

Title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정상적으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그 외 기능) 2 Eternal Moon 2014.07.28 6219
공지 홈페이지 오픈하였습니다! 2 file Eternal Moon 2014.07.23 6527
97 AMA 공연 보셨나요??? 4 럽소솦ㅌ 2017.11.20 52
96 이번 19일에 ama공연 포퍼머로 나오네요!!! 2 럽소솦ㅌ 2017.11.13 36
95 매번 메인에서 새소식만 보니까 이런 게시판이 있다는걸 잊었네요ㅠㅠ 2 숟갈 2017.11.01 35
94 Meaning Of Life 차기 싱글 희망은? ㅎㅎ 4 Eternal Moon 2017.10.29 49
93 7집에서 무슨 곡이 제일 좋으신가요? 4 슈바르센 2017.10.28 42
92 Love so soft 빌보드 100에서 81위네요ㅠㅠ 1 럽소솦ㅌ 2017.09.27 50
91 move you 노래 좋네요!! 1 비교금지 2017.09.08 41
90 Love So Soft 뮤비 보셨나요? 5 슈바르센 2017.09.07 43
89 켈리 더 보이스 코치로 나올건가봐요. 1 Mktg 2017.05.20 91
88 오랜만에 4집 앨범을 꺼내 듣고 있는데.. 롱샷.. 1 율공 2017.04.16 88
87 sbs 새 TV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티저 영상에 삽입된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 Eternal Moon 2017.03.29 79
86 KELLY CLARKSON LIVE 시리즈 음원 다운로드 3 file Eternal Moon 2017.03.28 86
85 여러분들 이번 그래미 시상식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ALEX 2017.02.13 125
84 켈리가 꼭 그래미 공연을 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1 ALEX 2017.01.12 152
8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2017!! 6 Eternal Moon 2017.01.01 107
82 KELLY CLARKSON KOREA (2017) 리뉴얼 완료! file Eternal Moon 2016.12.11 159
» 꺅 켈리 Piece By Piece(Idol Version) 그래미 노미네이트!!!!! 2 ALEX 2016.12.07 170
80 켈리의 활동이 고픈 팬 1인....ㅠ 2 ALEX 2016.11.08 166
79 run,run,run 이 Tokio Hotel이 먼저 불렀네요? 2 슈바르센 2016.07.26 200
78 Stronger이 유튜브 조회수 2억을 돌파했네요 2 슈바르센 2016.07.10 16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Next
/ 5
CLOSE